제주도 카페-왓더플라워

제주도 카페-왓더플라워

제주도 카페-왓더플라워

안녕하세요. 얼마 전 대학교친구들과 2박 3일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주도에 예쁜 감성 카페가 넘나 넘쳐나서 1일 1카페는 해줘야 하자나요. 제가 오늘 소개할 제주도 카페는 공항 근처에 자리 잡고 있는 감성 카페로 유명한 왓더플라워입니다. 카페 이름만 들어도 벌써 예쁨이 뿜뿜하지 않나요? 친구들과 인생 샷 남기기 너무 좋은 감성 카페 지금 구경하러 가볼까요??

제주도 카페-왓더플라워
제주도 카페-왓더플라워

제주도 마지막 일정에 있던 카페였는데 비가 오는 바람에 아침부터 우울했지만 생각해보니 이래서 더 제주도만의 감성이 있었던 거 같습니다. 제주도 카페 왓더 플라워의 외관입니다. 처음 본 외관은 다른 카페와는 크게 다른 느낌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창문 틈으로 보이는 조명과 화이트 커튼만 보고도 감성 카페에 제대로 찾아왔구나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주도 카페-왓더플라워

제주도 카페 왓더플라워의 문을 열고 들어가면 계산대가 바로 보이고 사장님이 친절하게 맞이해 주십니다. 왓더플라워의 메뉴판은 요 한 장이 끝이랍니다. 심플하게 느껴졌지만 딱히 메뉴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진 않았습니다. 커피, 드링크, 디저트 3종류로 나눠서 져 있고 감성 카페치고는 가격대가 착하게 느껴졌어요. 아이스 별도 추가 금액은 없었고 저와 친구들은 라즈베리 에이드와 자몽에이드를 시켰습니다.

제주도 카페-왓더플라워

여기서 왓더플라워의 반전!! 카페가 2층이라는 점!! 1층도 물론 예쁘게 꾸며져 있었지만 메인은 2층이었습니다. 메뉴를 주문하고 돌계단을 올라오면 짜란!!

 

 

제주도 카페-왓더플라워

이걸 보는 순간 친구들과 동시에 소리 질렀다는 사실. 좋은 거 보고 예쁜 거 보면 소리 질러줘야 되는 거 아닙니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이 잘 되어있고 작은 것 하나도 신경 써서 배치해둔 느낌이 들었습니다. 작지만 테이블이 아기자기하게 놓여있었고 곳곳에 화분들이 많이 있어서 마치 식물원에 온 것 같았답니다. 딱 봐도 인생 샷 찍기 좋아 보이는 장소죠?

 

제주도 카페-왓더플라워

거의 오픈 시간에 맞춰왔더니 2층에 저희밖에 없었답니다. 친구들과 신이 나서 이 테이블 저 테이블 옮겨가며 사진 찍느라 카페에서 대화도 없이 찰칵찰칵 소리가 비지엠처럼 울려 퍼졌다는...

 

제주도 카페-왓더플라워

테이블마다 예쁜 조명이 각각 포인트처럼 있어서 사진찍기 너무 좋았답니다.  

 

제주도 카페-왓더플라워

나중에 집 인테리어를 한다면 이런 느낌으로 해도 너무 좋을 것 같았답니다. 볼 때마다 괜히 마음이 따뜻해지는 느낌!!

 

제주도 카페-왓더플라워

드디어 주문한 라즈베리에이드와 자몽에이드가 나왔습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음식은 눈으로 먹는다는 말도 있는데 그 말이 딱 어울리는 메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주도 카페-왓더플라워

에이드에 탄산수를 계속 리필할수 있게 처음에 사용하고 남은 탄산수를 같이 가져다주신다는 사실! 탄산수 용량도 325mL이어서 3번은 다시 부어서 먹었던 것 같아요. 탄산수병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제주도 카페-왓더플라워

사실 감성 카페 가면 음료가 너무 별로였던 기억이 많은데 왓더플라워 음료가 더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커피를 못 먹어 봐서 조금 아쉽지만 다음에 제주도 가면 꼭! 다시 들릴 생각입니다. 공항과 가까운 위치에 있는 왓더플라워! 돌아가기 전 마지막 제주도 감성을 느끼며 마무리하기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제주도 감성 카페 왓더플라워 소개였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한번 들리시길 바랍니다. 그럼 안녀어어어엉!

 

왓더플라워 전화번호 : 010-2858-3166
주소 : 제주 제주시 동한두기길 9지번용담1동 394지도보기

 

월요일 13:00 - 22:00,

화요일 휴무, 매월 마지막주 화.수 휴무
수요일 13:00 - 22:00

목요일 13:00 - 22:00

금요일 13:00 - 22:00

토요일 13:00 - 22:00
일요일 13:00 - 22:00


2019/11/11 - [분류 전체보기] - 제주도 카페-왓더플라워

2019/11/15 - [분류 전체보기] - 대구 맛집-리안

2019/11/17 - [분류 전체보기] - 대구양곱창맛집-서울양곱창

2019/11/19 - [분류 전체보기] - 삼덕동맛집-멘타와이

2020/02/03 - [분류 전체보기] - 에센스 추천- 미샤 타임 레볼루션

2020/02/06 - [분류 전체보기] - 크릴오일 복용법

2020/02/19 - [분류 전체보기] - 동성로맛집-길촌주꾸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