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릴오일 복용법

크릴오일 복용법

크릴오일 복용법

안녕하세요. 날씨도 추워지고 해가 거듭될수록 몸 관리의 중요성을 크게 실감하는 요즘입니다.  나이가 몇 살 어릴 땐 아파도 금방금방 회복되고 약 먹는 것을 엄청나게 싫어했던 기억이 있는데 요샌 좋은 것을 찾아 먹는 저를 발견하고 있답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것이 크릴오일 이였습니다. 저희집 부모님들도 그렇고 요샌 크릴오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더라고요.  모르고 그냥 좋다고 먹는 것 보다 어디에 좋은지 어떻게 좋은지 똑똑하게 챙겨 먹으면 좋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크릴오일에 대해 같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크릴오일 복용법

크릴오일 이란

우선 크릴오일의 크릴(krill)은 난바다 곤쟁이 목에 속하는 갑각류로 새우와 비슷하게 생긴 해양  무척추동물입니다.  보통 새우를 떠올리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새우가 아니라 동물성 플랑크톤이라고 합니다. 영양가가 아주 많아 바다 생물뿐만 아니라 인간에게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 조그마한 크릴이 바다 생물뿐 아니라 사람에게도 유익한 이유가 있습니다. 크릴오일은 이 크릴새우에서  불소 성분이 함유된 껍질만 제외하고 추출한 오일입니다.  추출한 오일에는 생선에서 추출한 피쉬오일이나 아마씨오일보다 많게는 9배 정도 고농축 오메가3가 들어있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하는 데요.  체내 흡수율도 높아 적은 양을 복용해도 높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크릴오일 복용법

크릴오일 성분

크릴새우는 매우 높은 함량의 고단백질식품이며 필수 지방산에 속하는 오메가 3와 껍질에는 다당류에 속하는 N아세틸글루코사민이 중화된 키틴과 키토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항산화 성분 하면 떠오르는 비타민C, 비타민E, 폴리페놀, 안토시아닌보다 항산화 성분 또한 배 이상 들어있습니다

크릴오일 복용법
크릴오일 복용법

크릴오일 효능

-체내 지방 분해

크릴오일은 기름에 잘 녹는 친유성이기 때문에 내장지방과 혈관 속 기름과 쉽게 결합하게 되는데 이렇게 결합한 기름은 녹아서 쉽게 배출이 됩니다. 12주 정도 복용 시 HDL 수치는 증가하고, 나쁜 콜레스테롤로 불리는 LDL은 10%나 감소했다는 보고가 있을 정도로 좋은 효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크릴오일 복용법

-항산화 효과

크릴오일에느 아스타잔틴이라는 항산화 물질이 많이 들어가 있는데 이 물질은 '슈퍼 비타민E 불립니다.  이 물질의 색소 때문에 크릴오일이 붉은색을 띤다고 하네요. 또 항산화 능력이 비타민C의 6000배, 비타민E의 550배라고 합니다.

 

크릴오일 복용법

-심장 건강에 도움

동맥 내 혈전을 예방하여 동맥경화를 막아주고 심장 발작이나 급성 심장사를 예방하여 심장건강에 유익한 도움을 줍니다.

 

크릴오일 복용법

-뇌기능, 눈건강에 도움
뇌세포와 망막세포의 구성성분인 DPA가 다량 함유되어있어 뇌기능과 눈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크릴오일 복용법

-염증 생성 억제

크릴오일은 염증과 당뇨를 억제하는 DHA가 다량 함유되어있어 혈액이 썩는 패혈증이나, 류마티스 관절염에도  도움을 줍니다.

 

크릴오일 복용법

-월경 전 증후군 감소

월경 전 증후군이라 하면 집중력 저하, 건망증, 공격성, 우울, 불안 등 정신적 증상과 부종, 유방통, 소화장애, 두통, 요통 등의 신체적 증상이 대표적으로 나타납니다. 그래서 생리하기 전부터 여성들이 고통이 동반되는데 크릴오일이 여성들이 생리 전에 육체적, 심리적 변화와 통증을 수반하는 월경 전 증후군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크릴오일 복용법

-피부, 모발, 손톱에 영양공급 

오메가3는 건강한 피부와 손톱에 필수적이며, 건강한 모발을 위해서는 더욱 강력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크릴오일의 오메가3는 건조한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여 모낭을 강하게 만들어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세포의 재성장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탈모로 고민 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탈모치료를 위해 대부분 장기적으로 6~8주가량 섭취를 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크릴오일 복용법

크릴오일 부작용, 주의사항

크릴오일이 맞지 않은 사람에게는 복부팽만감, 설사와 같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출혈 장애 또는 해산물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크릴 오일을 사용하기 전에 의사에게 확인하십시오. 크릴오일은 혈액 응고 속도가 느려질 수 있으며, 수술 전 2주 동안은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임신 또는 수유 중인 경우, 크릴 오일을 복용하기 전에 전문가와 상의하시길 바랍니다.

 

크릴오일 복용법

크릴오일 복용법

하루 섭취량은 2000mg 이하 섭취를 권장합니다. 대부분 캡슐로 만들어져 있어 하루 한 번 물과 함께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습니다.

 

크릴오일 복용법

지금까지 크릴오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도 좋다고 말만 할 수 없어서 직접 사봤습니다. 제품 앞, 뒷면입니다. 뒷면에 원재료와 함량, 섭취방법, 주의사항 등이 간략하게 적혀있습니다. 복용 하시기 전에 한 번 더 알레르기가 있는지 자신이 복용하기 적합한 약인지 확인하고 꼭 먹으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크릴오일 복용법
크릴오일 복용법

껍질을 벗기면 이렇게 빨간색 알약 캡슐이 나옵니다. 하루에 한 알씩 복용하시면 되고 아무리 좋다고 해도 과유불급이라는 말이 있듯이 하루 권장량을 지켜주세요.

 

크릴오일 복용법

일단 한 통 구매했는데 먹어보고 효과가 좋으면 계속 복용해 볼 생각입니다. 오늘은 핫한 크릴오일에 대해 알아봤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모두 매일 건강해지길.
안뇨오오오오오옹

 

 


2020/02/03 - [분류 전체보기] - 에센스 추천- 미샤 타임 레볼루션

2019/11/19 - [분류 전체보기] - 삼덕동맛집-멘타와이

2019/11/17 - [분류 전체보기] - 대구양곱창맛집-서울양곱창

2019/11/15 - [분류 전체보기] - 대구 맛집-리안

2019/11/11 - [분류 전체보기] - 제주도 카페-왓더플라워


 

부광메디카 슈퍼 크릴오일 100, 1개롯데헬스원 크릴오일 56 2개월분, 30g, 1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