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스마트폰 시대가 열리면서 버스, 지하철, 심지어 집에서 잠드는 순간까지 손에서 휴대전화를 놓지 않는 사람이 대다수 인 것 같은데요. 저 또한 요새는 TV보다는 휴대전화로 동영상을 보는 게 더 편하고 익숙해져 버렸어요. 그러다 보니 원래도 나빴던 시력도 점점 방치되어가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러던 중 우연히 발견하게 된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혹시 들어보셨나요? 저는 인터넷에서 발견하기 전까지는 거의 들어본 적 없는 단어인 것 같아요. 그만큼 생소하지만 아는 사람은 효과를 보고 있는 제품이 블루라이트 차단안경인 것 같습니다. 그럼 같이 알아볼까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UVB (290~320nm)│UVA (320~400nm)│BLUE LIGHT (380~500nm)
380~458 나노미터 : 눈이 따갑고 금방 피로해짐
459~484 나노미터 : 야간의 푸른빛은 멜라토닌 생성 방해, 수면 장애 유발

 

블루 라이트는 쉽게 말해 우리 눈에 보이는 파란빛인데 주로 스마트폰, 컴퓨터 모니터, TV와 같은 전자기기에서 발생합니다. 또한, 380~500nm(나노미터)의 짧은 파장을 갖는 가시광선으로 우리가 쉽게 접하는 자외선(UVA, UVB)보다도 파장이 높습니다.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이 파장은 높을 수록 눈의 피로를 증가시키고 생활 리듬을 방해하여 취침 전 스마트폰을 보게 되면 잠을 설치게 되는 이유가 이것입니다. 그보다 더 큰 문제는 가시광선 내 에너지가 갖는 가장 강한 빛으로 수정체 또는 각막에 흡수되지 않고 망막에 도달하여 시력 저하, 시세포 손상, 황반 변성 등으로 이어질 위험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그래서 제가 고민하다 사게 된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입니다. 자외선+블루라이트 동시 차단되는 멀티 케어 렌즈에요.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에어캡에 포장되어서 배송이 왔어요. 일반 안경점보다는 가격대가 저렴한데 직접 써볼 수 없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어요. 가까운 안경점에서 본인에게 어울리는 안경스타일을 고른 후에 인터넷으로 주문하는 것도 방법일 것 같아요. 저는 기존에 쓰던 안경이 있어 비슷한 모양과 색깔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9,800원에 구매했고 도수는 없고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만 보려고 사봤어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인터넷 구매이다보니 안경을 써봤을 때의 여러가지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 안내가 되어있네요. 블루라이트 차단렌즈를 사용하여 빛을 보게 되면 렌즈를 통해서 빛이 들어와서 맨눈과는 차이가 있어 예민한 사람들은 어지럼증이나 불편감이 느껴질 수 있다고 설명되어 있어요. 저는 다행히 안경을 쓰던 사람이어서 그런 점은 전혀 없었어요. 코 높이가 다르다든지 균형이 안 맞아 안경이 삐뚤어졌을 때 해결할 수 있는 동영상이 안내되어 있대요. 저는 작용해 봤을때 다행히 괜찮아서 동영상을 보진 않았어요. 아무래도 인터넷구매는 신중하게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안경 통은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초초심플한 블랙색상으로 들어가 있어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안경 닦이와 미니 드라이버와 안경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싼 가격에 주문했는데 나름 기본이 갖춰진 구성이네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추가로 실리콘 코패드가 2개 들어있어요. 바꿀 일이 있겠나 싶긴 하지만 여유분이 있으니 좋긴 한 것 같아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요건 미니 드라이버예요. 혹시 모를 안경조절을 위해 들어있는 구성품이에요. 뚜껑을 돌리면 양쪽에 일자 드라이버, 십자드라이버가 나와요. 꼭 안경고칠때가 아니더라도 은근 쓸모가 있을 것 같아서 일단은 넣어놓을려구요ㅎㅎ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안경다리 쪽을 구부려 봤는데 유연하게 구부러졌다가 펴지네요. 옵션에 다리 팁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항공다리팁(울템팁)이라고 해서 항공소재고 피부가 민감하거나 귀부분이 남보다 길거나 짧은 사람이 하면 좋은 안경다리래요. 사실 잘 모르지만 젤 좋아 보여서 눌렀어요ㅎㅎ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저는 브라운색 안경을 선택했어요. 무난하게 기본적인 안경을 사면 실패를 조금 줄일 수 있답니다. 그래도 나는 안경이 처음이거나 나에게 어울리는 안경을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얼굴형마다 어울리는 안경스타일을 가져와봤어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얼굴형에 따라 기본형, 캐주얼한분위기, 대담한 분위기에 따른 안경모양입니다.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언굴형에 따른 안경테의 종류입니다.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피부색상에 따른 어울리는 안경색깔입니다.

 

직장에서 컴퓨터를 주로 사용하는 직업이다 보니 출근해서 자주 써보려고요. 렌즈가 블루라이트와 자외선, 안질환과 눈부심도 줄여주고 눈의 피로도도 낮춰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니 현대인에게는 거의 필수템인것 같아요. 한 3일 썼는데 아직 큰 불편감도 없고 잘 쓰고 있습니다. 민 낯가리기 용으로도 좋아요. 블루라이트 안경과 함께 눈 건강 함께 지켜보아요. 그럼 안뇨오오오옹.

 


에센스 추천- 미샤 타임 레볼루션

파운데이션 추천-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블러셔추천-크리니크 치크팝

메이크업포에버-UHD파우더후기


 

더브릴레 가벼운 남자 여자 청광 블루라이트차단 안경시크룩 블루라이트 차단 우레탄 휴대폰 보호필름 2p, 1세트

'생활 정보-Life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달의민족-요금제철회  (7) 2020.04.10
다이어트도시락추천-허닭 곤약볶음밥  (4) 2020.03.26
보드게임 추천-루미큐브  (8) 2020.03.10
자이글 후기  (2) 2020.03.09
크릴오일 복용법  (3) 2020.02.0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