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각질제거제 추천-프리메라 필링젤

얼굴각질제거제 추천-프리메라 필링젤

얼굴각질제거제 추천-프리메라 필링젤

얼굴각질제거제 추천-프리메라 필링젤

안녕하세요. 최근에 제가 가지고 있는 화장품을 여러분께 많이 소개해드리고 있는 데요. 씻으려고 화장실 갔다가 문득 소개해주고 싶은 템이 또 생각나 버려서 글을 쓰고 있어요. 그 제품은 바로 프리메라의 필링젤로  유명한 페이셜 마일드 필링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대학생 때 엄마 화장품 샘플로 우연히 접하게 된 화장품이 었는데 그때가 거의 처음 하는 각질관리여서 그런지 더 크게 효과가 다가왔었거든요. 각질제거 하면 피부에  자극이 심할 거라고 생각했던 저의 편견을 깨주었던 제품이었습니다. 계속 잊고 지내다가 얼마 전 백화점에서  프리메라를 보고 생각나서 가자마자 구매해왔던 제품입니다. 그럼 같이 제품에 대해 알아볼까요?

 

얼굴각질제거제 추천-프리메라 필링젤

먼저 제품의 외관입니다. 펌핑기 타입으로 나와 있어 역시 깔끔하게 사용하기 쉬운 제품입니다. 각질제거에  대해서 듣기로는 일주일에 2번 정도 해줘라. 이런말을 들은 적은 많지만 사실 일 하고 출근하기 바쁜데 각질 제거 챙겨서 하기 힘들잖아요. 그래서 저는 최대한 안 까먹고 챙겨서 하려고 화장실 눈에 띄는 곳에 놔뒀었는 데 물 묻은 손으로 화장실에서 사용하기엔 펌핑기 타입이 사용하기 편하고 간편한 것 같아요. 일단 외관은 합격! 제품 앞면에는 간단하게 사용법에 대해서 나와있어요. 세안후 물기를 없앤다음 1~2번정도 펌핑하여 입술, 눈 가를 제외한 얼굴전체에 골고루 마사지 한뒤 미온수로 씻어주시면 됩니다.

 

얼굴각질제거제 추천-프리메라 필링젤

주요 성분에는 발아 브로콜리, 멀구슬나무 추출물, 카모마일이 표시되어 있어요. 카모마일때문인지 향도 허브향 비슷하게 나더라고요. 화장품에서 나는 허브향은 사용할 때 사람을 편안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잖아요. 호불호가 갈리긴  자극적인 허브향은 아니고 은은한 향이라서 너무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얼굴각질제거제 추천-프리메라 필링젤

제품 아랫면에 보시면 유통기간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아직 2년 정도는 넉넉히 사용할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얼굴각질제거제 추천-프리메라 필링젤

손등에 제품을 조금 떨어뜨려 봤어요. 젤 타입이라 막 흘러내리지 않고 어느 정도 점성이 있답니다. 알갱이가 없는 타입이라 마사지를 했을 때 자극 없이 맨들맨들해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프리메라 제품은 자극 없이 순한 제품들이 많아서 손이 가는 브랜드에요. 이 제품도 프리메라 제품답게 무 동물성 원료, 무광물성오일, 무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무 합성색소, 무 인공 향, 무 파라벤 제품이라고 설명되어 있어요. 그래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얼굴각질제거제 추천-프리메라 필링젤

마사지하는 중간에 찍은 사진 입니다. 부드럽게 피부에 롤링해주다 보면 서서히 각질이 올라와요. 근데 이 과정이 자극적이지 인위적이지 않게 느껴져서 만족스러웠어요.

 

얼굴각질제거제 추천-프리메라 필링젤

손등에 테스트하다 보니 각질이 상대적으로 작아 보이는데 얼굴에 하면 확실히 좀 더 많이 묻어나오긴 해요. 충분히 각질이 나왔다고 느껴지면 미온수로 부드럽게 세안해주시면 끝! 요 제품으로 각질제거를 하고 나면 피부 결 정리도 되지만 안색도 밝아진 게 느껴져서 한 번씩 피부톤이 칙칙하다고 느껴지면 챙겨서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얼굴 각질제거 전 자신의 피부 타입에 대해 먼저 점검해보는 것도 중요하답니다. 피부가 건조한지 피지분비량이 많은지 등등이요. 피지분비량이 많은 타입이나, 여름 같은 계절은 좀 더 자주하는 게 좋고 꼭 얼굴 전체가 아니고 티존이나, 턱부위에 부분적으로 해주는 것도 도움이 많이 되요. 꼭 일주일의 2번 정도가 아니라 한 달에 2번 정도로도 충분하게 효과가 있다고 하니 피부 타입을 고려해서 적절하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꼭 각질제거 후엔 충분하게 보습관리를 해줘야 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요즘같이 바람불고 추운 계절에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데 저자극 프리메라 마일드 필링젤로 한번 케어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그럼 안뇨오오오옹

 

 

얼굴각질제거제 추천-프리메라 필링젤

 


메이크업포에버-UHD파우더후기

블러셔추천-크리니크 치크팝

파운데이션 추천-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에센스 추천- 미샤 타임 레볼루션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150ml, 1개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필링 250ml + 아모레퍼시픽 기초케어 5종, 1세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