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포에버-UHD파우더후기

메이크업포에버-UHD파우더후기

메이크업포에버-UHD파우더후기 

 

메이크업포에버-UHD파우더후기

안녕하세요. 지난번 파운데이션, 블러셔 인생템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 파우더 인생템을 또 소개해 볼까 합니다. 소개해 드릴 제품은 메이크업포에버에 UHD 파우더 입니다. 저는 피부가 건성 타입이라 파우더를 잘못 사용하면 건조함이 더 심해지고 그렇다고 파우더를 안 쓰면 지속력이 너무 떨어져서 많이 고민했었습니다. 근데 이 고민을 해결해준 제품이 바로 메이크업 포에버에 UHD파우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사용 후기 들려드릴게요.

 

메이크업포에버-UHD파우더후기

메이크업포에버의 UHD 파우더의 색상은 2가지에요. 왼쪽 흰색 컬러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고 오른쪽 제품은 바나나컬로라고 합니다. 바나나 색상은 한정판으로 나왔다고 하는데 바나나 향이 막 날 거 같고 그렇네요. 상아색 컬러로 흰색 파우더랑은 다르게 좀 더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 가능할 것 같긴 합니다. 흰색 다 쓰면 한번 고려해 볼 생각입니다. 메이크업 포에버의 UHD 파우더는 초고화질 UHD 화면에서도 무결점 피부표현을 연출해 준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커버력도 커버력이지만 과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지속력을 높여주는 파우더입니다.

 

메이크업포에버-UHD파우더후기

제가 사용하고 있는 파우더 사진입니다. 파우더 케이스도 블랙으로 깔끔하고 고급진 느낌이 나는 게 마음에 듭니다. 앞쪽에는 메이크업 포에버 시그니처의 입술 모양이 새겨져 있어요.

 

 

메이크업포에버-UHD파우더후기

이미 많이 사용하던 제품이라 흰색 부분이 많이 닳았네요. 케이스를 열게되면 거울도 달려있어서 가방 속에 넣어 다니면서 수정하기 좋을 것 같아요. 근데 바를 수 있는 도구가 내장되어 있지 않아 그 점은 좀 아쉽습니다. 근데 아침에 출근하면서 한번 사용하면 중간중간 덫 바를 만큼 지속력이 떨어지는 제품은 아니어서 크게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메이크업포에버-UHD파우더후기

메이크업포에버의 UHD 파우더의 용량은 6.2g이고 백화점 정가로 54,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구입하면 확실히 오프라인보다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파우더가 압축되어있는 프레스드 제품이고 같은 색상의 루스파우더 타입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메이크업포에버-UHD파우더후기

제품을 손가락에 한번 묻혀봤습니다. 입자가 진짜 부들부들 곱습니다. 파우더 타입은 잘못하면 피부에 뭉칠 수 있는 위험이 있는데 입자가 곱다 보니 바를 때 뭉치거나 하는 점 없이 얇게 피부의 유분기를 확실하게 잡아줍니다. 제 피부가 까무잡잡하다 보니 파우더 색상이 흰색이라 혹이 들뜨거나 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피부에 얹어지면 자연스럽게 피부표현이 되게 도와줍니다.

메이크업포에버-UHD파우더후기

파우더 사용 전과 후 사진을 가져와 봤습니다. 저는 큰 브러쉬로 전체적으로 가볍게 터치해서 발라주는 편인데 볼 쪽의 모공을 잘 잡아줘요. 얼굴 외곽 부분, 코, 볼, 눈과 눈썹 쪽에 브러쉬로 가볍게 스쳐주면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보송하게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히 큰 테크닉없이 쓱쓱 터치 주기만 해도 된답니다. 무엇보다 코에 있는 각질이 부각되는 점 없이 자연스럽게 유분기를 잡아줘도 좋았어요.

 

메이크업포에버-UHD파우더후기

이 제품은 제가 UHD 파우더 사용 전에 쓰던 이니스프리의 노세범파우더 입니다. UHD 파우더와 가격면에서 엄청 저렴하고 평이 괜찮아서 처음 사용했었고 기억은 잘 안 나지만 꽤 오래 사용했습니다. 가격이 착해서 부담 없이 학생부터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퍼프도 내장되어 있어 휴대하면서 사용하긴 UHD 파우더보다 휴대성은 뛰어납니다.

 

메이크업포에버-UHD파우더후기

이니스프리의 노세범파우더도 손가락에 묻혀보았습니다. 입자 자체는 UHD 파우더와 육안으로 크게 차이점은 못 느꼈고 손가락에 묻혔을 때 더 하얗게 묻어나오는 느낌이었어요. 둘 다 사용해본 입장으로는 확실히 UHD 파우더보다 지속력은 떨어지고 피부표현이 좀 더 두껍게 돼요. 결론적으로 코 쪽에 각질부각이 있어 파우더를 갈아탔었습니다. 화장 예쁘게 잘해놓고 파우더가 뭉쳐버리면 피부가 자칫 텁텁하고 두껍게 보일 수 있잖아요. 가격대비 노세범도 절대 나쁜 제품은 아니랍니다. 여름과 특히 다가오는 환절기에 가볍게 피부 표현하기 너무 좋은 아이템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조금이라도 도움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그럼 안뇨오오오오옹


2020/03/01 - [분류 전체보기] - 블러셔추천-크리니크 치크팝

2020/02/29 - [분류 전체보기] - 파운데이션 추천-에스티로더 더블웨어

2020/02/03 - [분류 전체보기] - 에센스 추천- 미샤 타임 레볼루션


 

메이크업포에버 ULTRA HD 마이크로피니싱 프레스드 파우더 6.2g, 1개메이크업포에버 미스트 앤 픽스 100ml, 없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