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맛집-리안

대구 맛집-리안

대구 맛집-리안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맛집 리안 중식당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수성대학교 근처에 있는 리안은 가성비 갑으로 유명한 대구 중식당입니다. 학생들에게도 인기 만점이고, 어른들에게도 꽤 소문난 맛집이라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이곳 대구 리안은 탕수육과 야끼우동이 맛있다고 소문난 대구 맛집 입니다.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입맛 돋구기에 딱 좋은 대구 맛집 리안! 바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구맛집 리안
대구맛집 리안

리안 간판 위로 보이는 저 현수막 보이시나요? 고유의 맛과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체인점을 두지 않는다는 저 말!! 왠지 맛집의 포스가 느껴지고 사장님의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지 않나요? 거기에 플러스 줄줄이 기다리고 있는 많은 사람들…. 한눈에 맛집임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대구맛집 리안

대구 맛집 리안의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 30분이고 저녁 9시까지만 영업을 합니다. 명절휴무 말고는 따로 쉬는 요일은 없고 브레이크 타임도 없습니다. 요새 맛집들 브레이크 타임 없는 곳이 없던데 이점은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대구맛집 리안

가게 앞쪽은 다소 공간이 협소하고 가게 뒤쪽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는데, 주차 후 계단을 따라 올라가서 좁은 사잇길을 돌면 바로 왼쪽에 리안 간판을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또는 수성대학교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골목골목 주차된 차들이 많긴 하지만 수시로 주차단속을 해서 조심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대구맛집 리안

이렇게 주차미션을 통과하면 커다란 칠판이 보입니다. 오는 순서대로 이름과 인원수를 적어주면 비는 대로 직원이 이름을 불러줍니다. 보다시피 앞에 18명이 있던 터라 많이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대기 시간이 오래 걸리진 않았습니다. 그래도 식사시간대나 주말은 피해서 오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대구맛집 리안

대구 맛집 리안의 메뉴판입니다. 리안의 메인은 탕수육이랑 야끼우동!! 야끼우동이랑 스페셜 야끼중 뭘 시켜야 할지 몰라 고민하다 직원에게 여쭤봤는데 크기 차이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야끼우동은 1인분이고 스페셜은 2~3인분이니 참고하여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구맛집 리안

보이시나요? 제법 식당이 큰 편임에도 사람들로 북적였습니다. 저희는 야끼우동하나와 탕수육 小 주문했고 많이 기다리지 않고 음식이 나왔습니다.

 

 

야끼우동 비쥬얼입니다. 다시봐도 먹고싶네요ㅠㅠ 

 

대구맛집 리안

탕수육이 진짜 맛있었어요. 새콤달콤 소스가 취향 저격!! 미리 소스 따로 달라고 얘기하시면 따로 찍어 먹을 수 있게 담아주시고 따로 말씀 하지 않으면 소스를 부어서 갖다 주십니다. 부먹으로 먹었지만 바삭하고 속도 꽉 찬 느낌이 들죠??

 

대구맛집 리안

1인분인데도 양도 많고 배불렀어요.

 

대구맛집 리안

둘이서 진짜 싹싹 긁어먹었어요. 심지어 배도 많이 안 고팠었는데... 

 

대구맛집 리안

식사 호로록 끝낸 뒤 계산서 들고 가게 앞 계산대에서 계산해 주시면 됩니다. 다해서 이만 원도 안 되는 가격!! 근데 진짜 배부르고 푸짐했습니다!! 중화요리 하면 대부분 주말에 집에서 시켜먹는 게 전부였었는데 이렇게 밖에서 먹으니 면이 불거나 식을 걱정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입맛없는날 들러서 새콤달콤 탕수육 드시면서 기분 전환해보시길!! 꼭 한번 드셔 보세요. 그럼 안녀어어어엉.

다른 포스팅도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2019/11/11 - [분류 전체보기] - 제주도 카페-왓더플라워

 

제주도 카페-왓더플라워

제주도 카페-왓더플라워 안녕하세요. 얼마 전 대학교친구들과 2박 3일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주도에 예쁜 감성 카페가 넘나 넘쳐나서 1일 1카페는 해줘야 하자나요. 제가 오늘 소개할 제주도 카페는 공항..

www.hye-m.com

'맛집 이야기-Hall in the wal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성로맛집-길촌주꾸미  (2) 2020.02.19
삼덕동맛집-멘타와이  (0) 2019.11.19
대구양곱창맛집-서울양곱창  (3) 2019.11.1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