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덕동맛집-멘타와이

삼덕동맛집-멘타와이

삼덕동맛집-멘타와이

안뇨오오옹! 최근에 삼덕동에 있는 핫플 동남아시아 음식점  멘타와이에 다녀왔습니다. 하나하나 맛집 소개 쌓일 때마다 혼자 뿌듯한 1인. 좋고 맛있는 건 소문내줘야 서로서로 행복하잖아요?? 좀 더 어렸을 땐 한식외 음식엔 거부감이 조금 있었던 것 같은데 해외여행가는 게 쉽고 편해지면서 점점 익숙해져 가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완전 현지 느낌 나는 음식도 좋지만 한국 취향에 맞게 만들어진 음식이 거부감이 덜한 것 같더라고요. 이곳이 바로 그 취향 저격한 맛집입니다. 어서어서 소개해볼래요.

 

삼덕동맛집-멘타와이

삼덕동 맛집 멘타와이 외관입니다. 저녁식사시간에 맞춰 갔더니 조명이 너무 분위기 있죠? 간판에 사장님의 센스가 느껴집니다. 상호만 들었을 땐 어떤 메뉴를 파는지 감이 안 오는데 간판 보니 딱! 너무 느껴지지 않나요? 들어가 봅니다.

삼덕동맛집-멘타와이

멘타와이 실내 모습입니다. 한쪽에 단체손님을 위한 테이블이 마련돼있고 다른 테이블과 조금 떨어져 있었습니다. 단체로 오셔서 편하게 식사하면서 이런저런 얘기 나누기 좋을 것 같습니다. 반대편으로는 4개 정도 테이블이 더 놓여 있습니다. 

 

삼덕동맛집-멘타와이

멘타와이 메뉴판입니다. 실제 사진까지 첨부되어 있고 메뉴 밑에 작게 음식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어 메뉴 고르기가 한결 수월했습니다. 메뉴판에 있는 사진은 실제로 촬영한 사진이여서 실물과 99.9% 흡사합니다. 잘나가는 메뉴 옆에는 Best라고 표시도 되어있습니다. 뭐시킬지 잘 모를 땐 메뉴판 젤 위에 있는 음식 시키면 된다고 누군가 말해줬었는데 역시 젤 위에 Best라고 적혀있네요. 음식 고르기 힘들 때 요 방법 추천해 봅니다. 저희는 차돌 쌀국수, 팟타이, 사이드로 짜조 이렇게 시켰답니다.

 

삼덕동맛집-멘타와이

멘타와이 차돌 쌀국수 입니다. 쌀국수는 국물부터 맛봐야 하잖아요. 날씨가 제법 추웠었는데 따뜻한 국물도 좋고 쌀국수 면과 안에 숙주 특유의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삼덕동맛집-멘타와이

다음엔 팟타이가 나왔습니다. 저는 팟타이에 위에 올려진 저 견과류가 너무 좋아요. 새콤달콤한 팟타이에 고소하게 씹히는 견과류가 참 잘 어울립니다. 고수는 한 쪽에 놓여 있는데 좋아하시는 분은 더 추가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수는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위에 레몬만 한번 짜주어 먹었습니다. 살짝 소스가 매콤한 맛이 있어 질리는 느낌 없이 잘 들어갔던 것 같습니다.

 

삼덕동맛집-멘타와이

쌀국수 안에 차돌양도 많아서 1면 1고기 가능하답니다.

 

삼덕동맛집-멘타와이

마지막에 나온 짜조 입니다. 2명이서 갔는데 2개 시키지 아쉽잖아요? 사이드 메뉴지만 메인으로 손색없을 정도로 퀄리티 있는 맛이었습니다. 제가 만두 덕후인데 바삭에 피안에 고기 속이 꽉 차있습니다.

 

삼덕동맛집-멘타와이

3개가 거의 동시에 나와서 다 같이 찍은 사진입니다. 한국에서 맛있는 동남아시아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했습니다. 

삼덕동맛집-멘타와이

역시 다 먹었습니다. 설거지 수준....  메뉴판에 있는 다른 음식도 다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시킨 메뉴가 다 맛있고 매력적이었습니다. 외국 음식은 잘못 먹으면 향에서 부터 거부감이 들수있는데 한국식으로도 현지식으로도 어느하나 빠지지 않는 맛이였습니다. 

 

삼덕동맛집-멘타와이

여기 맛집 배달도 된대요.(수군수군) 배달의 민족어플 이용하시면 됩니다. 배달 팁이 붙긴 하는데 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게  얼마나 좋습니까!! 여름에 태국에서 먹었던 팟타이가 너무 생각나서 여기저기 음식점에서 팟타이를 시켜먹어 봤었는데 멘타와이를 찾은 건 행운!! 동남아시아 음식 생각날 때 들려보시길. 이상 삼덕동 맛집 멘타와이 추천이었습니다.

 

전화번호: 053-252-1305
주소: 대구 중구 동덕로26길 121 & 지번삼덕동3가 217-5지도보기
화요일 11:00 - 21:00
수요일 11:00 - 21:00

목요일 11:00 - 21:00
금요일 11:00 - 21:00
토요일 11:00 - 21:00
일요일 11: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월요일 휴무


메이크업포에버-UHD파우더후기

블러셔추천-크리니크 치크팝

파운데이션 추천-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동성로맛집-길촌주꾸미

크릴오일 복용법

에센스 추천- 미샤 타임 레볼루션

삼덕동맛집-멘타와이


'맛집 이야기-Hall in the wal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성로맛집-길촌주꾸미  (2) 2020.02.19
대구양곱창맛집-서울양곱창  (3) 2019.11.17
대구 맛집-리안  (2) 2019.11.1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